카림라시드, 한국유통회사 엘도라도와 패션biz 스타트

Today's News

< 브랜드 >

카림라시드, 한국유통회사 엘도라도와 패션biz 스타트

Thursday, Mar. 8, 2018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4825
세계적인 디자이너 카림라시드의 미적 감각이 한국에서 패션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건축, 패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그가 패션에서는 어떤 느낌을 가져달 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림라시드와 콜래보를 하는 곳은 엘도라도(대표 김광중)로 리조트 유통회사이다. 자유롭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의 카림라시드만의 색깔을 보여줄 생각이다.

​특히 주목할 부분은 디자이너 문유선 실장은 sunny⑥moon 스튜디오를 열어 카림라시드와 동시 진행하게 되는 것이다. 문 실장은 에스모드서울 출신으로 「베네통」「닉스」「콕스」등의 스포츠, 데님 브랜드에서 디자인팀장으로 활동했으며 최근 12년간 지오다노코리아에서 총괄 디자인 기획을 맡아왔던 베테랑 디자이너이다.

카림의 예술적 철학과 sunny⑥moon 스튜디오의 문 실장이 함께 만들어내는 카림라시드의의 패션 스타일이 어떻게 표현될지 더욱 관심이 높아지는 대목.

유통망은 온라인 유통채널을 기반으로 엘도라도스토어닷컴(eldoradostore.com)과 카림샵닷컴(karimshop.com), 육스닷컴(yoox.com) 등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한편 카림라시드의 마스터 라이선시인 상선인터내셔날(대표 이민열)은 패션 라인 외에도 카림라시드의 디자인을 활용한 각종 생활용품에 대한 협력사를 모집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