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온앤온」x「듀이듀이」 콜래보 반응 굿! F/W 이어간다

Friday, June 30,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4010
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박기용)의 여성복 「온앤온」과 김진영, 이수연 디자이너가 이끄는 「듀이듀이」의 콜래보레이션 반응이 핫하다. 최근 서머 콜래보 아이템 중 일부는 출시 열흘만에 25~30% 소진율을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총 14가지 상품으로 선보인 서머 콜래보 모두 골고루 인기를 얻었으며 스트라이프 티셔츠, 롱스커트 등은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온앤온」의 안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상품력과 신진 브랜드 「듀이듀이」 의 트렌디한 요소가 반영된 결과다.

실제 이 콜래보 컬렉션은 기존 아이템보다 70~80%의 가격대로 책정해 부담도 덜었다. 저렴한 가격 대비 데일리로 입을 수 있는 실용성까지 더해 기존 고객층은 물론 신규 소비자까지 유입하는 효과도 봤다.

두 브랜드는 오는 F/W에도 협업을 이어간다. 가을 시즌 선보이는 콜래보레이션도 두 브랜드의 색깔이 조화롭게 반영된 무드로 탄생할 예정이다.  

김진영, 이수연 「듀이듀이」 공동 디렉터는 "「온앤온」과의 협업을 통해 「듀이듀이」의 색깔도 더욱 짙어지고있다"며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해 두 브랜드의 장점만 상품에 녹여낼 수 있어 좋은 결과물이 나왔다. F/W도 아이덴티티를 부각할 수 있는 컬렉션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온앤온」과 「듀이듀이」의 서머 컬렉션은 전국 「온앤온」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듀이듀이」는 「온앤온」과의 협업과 동시에 자체 서머 컬렉션도 준비중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