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레드」 X 「플레이노모어」 두번째 협업

Today's News

< 브랜드 >

「쌤소나이트레드」 X 「플레이노모어」 두번째 협업

Wednesday, May 17, 2017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4838


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서부석)의 「쌤소나이트레드」가 지난해에 이어 「플레이노모어」와의 두번째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첫번째 시리즈가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것에 힘입어 이번에는 캐리어뿐 아니라 커버와 안대, 목베개까지 출시하며 상품군을 확대했다.

커다란 눈의 샤이걸 캐릭터 등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끄는 「플레이노모어」와는 작년 첫 협업을 진행했다. 최근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인해 여행 가방을 패션의 일부로 인식하는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올해도 협업 상품을 선보인 것.

이번 캐리어는 '키스미 샤이걸(KISS ME SHYGIRL)'과 '아이코닉 샤이걸(ICONIC SHYGIRL)' 두 가지로 크기와 색상에 따라 총 6종으로 출시한다. '키스미 샤이걸'은 「플레이노모어」의 시그니처인 눈 아이콘과 입술 마크 패턴으로 여행을 떠나는 설렘을 표현했다.

'아이코닉 샤이걸'은 「플레이노모어」를 상징하는 다양한 아이콘을 화사한 코랄핑크 색상에 표현으며 「쌤소나이트레드」의 노하우를 적용해 편의성까지 잡았다. 두 가지 디자인 모두 체형에 맞게 부드럽게 조작할 수 있는 가볍고 강한 알루미늄 소재의 스틱을 적용했으며 TSA 잠금장치를 부착하고 내부 고정밴드와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한편 「쌤소나이트레드」는 지난 2010 「쌤소나이트」 레드 라벨로 국내에서 처음 론칭한 이후 러기지와 캐주얼백 시장을 선도하며 젊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