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루쏘소」 여름 맞이 ‘리넨 셀렉션’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맞춤정장 「루쏘소」 여름 맞이 ‘리넨 셀렉션’ 출시

Tuesday, May 2, 2017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5894
남성토털 브랜드 「루쏘소」가 2017년 여름 시즌 대비 ‘리넨 셀렉션’을 출시한다.



<이미지 제공: 「루쏘소」>

이번에 출시될 리넨 셀렉션은 우수한 품질의 일본 브랜드 리넨 원단 중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원단을 루쏘소가 직접 엄선하여 셀렉션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루쏘소」 관계자는 “여름 정장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고급스러우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원단으로 준비하였다”라고 하며 “이번 이벤트는 선웰사의 고급 리넨 원단으로 제작된 「루쏘소」의 맞춤정장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리넨 원단은 수분을 흡수하고 열을 차단하는 역할을 하며, 항알레르기와 자연 산도의 균형을 유지하고 있어 민감한 피부를 위한 이상적인 천연 직물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마찰에 강하여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여 여름 수트로 입기에 좋다.

특히 「루쏘소」의 리넨 셀렉션은 흡수성 발산성이 뛰어난 리넨 100% 소재로 다른 리넨 원단에 비해 잔잔하고 부드러운 촉감과 여러 번 세탁하여 바랜듯한 자연스러운 소재가 청량감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캐주얼룩부터 댄디한 포멀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리넨 수트는 매년 여름 맞춤정장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어온 만큼 이번 리넨 셀렉션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 된다”라고 설명했다.

「루쏘소」는 국내외 50여 매장과 2개의 직영 제작 공장, 100여명의 본사 직원으로 이루어진 국내 최대의 남성 맞춤정장 브랜드로 비즈니스 정장과 맞춤예복 시장 내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지키고 있는 대형 브랜드다.

한편 「루쏘소」의 리넨 셀렉션은 오는 5월부터 「루쏘소」 전 지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