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신상품 >

스트리트 「어커버」 2017 S/S 룩북, 젊은 소비자 공략

Friday, Feb. 24, 2017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3910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 「어커버」가 최근 2017 S/S 신상품과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 라인은 맨투맨과 후드를 주력으로 공개 직후부터 온라인 편집숍 등 다수의 유통채널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미지 제공 : 어커버

「어커버」 측은 이번 S/S 시즌에서 맨투맨, 후드 등 캐주얼 아이템에 주력했지만 단순한 캐주얼이 아닌 프린팅, 코치자켓 등 스트리트 성향을 대폭 가미해 한층 강화된 디자인을 선보였다.

기존의 캠페인보다 감성적으로 연출한 이번 ‘2017 S/S 에디토리얼 룩북’이 공개되자, 본격적인 S/S 시즌이 아님에도 「어커버」의 신제품에 대한 문의가 눈에 띄게 많아졌다.

「어커버」는 맨투맨 티셔츠, 목폴라, 후드티, 더플코트, 모자, 항공 점퍼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취급하는 유니섹스 의류 브랜드로 이전부터 무신사, 힙합퍼, 지트리트 등에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매니아층을 보유해왔다.

또한 최근에는 tvN 인기 드라마 ‘도깨비’에서 공유, 이동욱, 육성재, 김고은 등 주연급 배우들이 연이어 「어커버」의 제품을 착용해 대중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어커버」의 제품이 인기 드라마에 여러 번 등장하면서 제품에 대한 문의나 관심이 부쩍 증가한 상황”이라고 하며, “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게된 만큼, 보다 센스있고 퀄리티 높은 제품만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어커버」는 합리적인 가격과 고퀄리티의 제품으로 ‘2016 올 한 해 무신사 가장 인기 많았던 브랜드 1위’, ‘서울시 보증 우수 브랜드’ 등에 선정된 바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