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브랜드 통합 온라인몰로 쇼핑경험 극대화

Today's News

< 브랜드 >

네파, 브랜드 통합 온라인몰로 쇼핑경험 극대화

Thursday, Sept. 8, 2016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4523
네파(대표 이선효)가 자사 브랜드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합한 온라인 통합몰 ‘네파몰(http://www.nepamall.com)’을 오픈했다. 이번 통합몰은 소비자의 쇼핑 편의 개선을 위해 「네파」 「이젠벅」 「네파키즈」로 나뉘어 있던 브랜드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을 한데 모은 것이다.

브랜드 통합뿐 아니라 쇼핑몰 내 상품 노출 방식도 「네파」 「이젠벅」 「네파키즈」를 하나로 합쳐 상품 검색과 구매가 가능하도록 구성해 상품 접근성과 구매 편리성을 강화했다. 소비자들의 상품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상세 이미지컷, 세부 정보, 관련 영상 콘텐츠도 담았다. 여기에 회원 서비스와 마일리지도 통합해 하나의 아이디로 세 개 브랜드 쇼핑이 가능하고, 온·오프라인에서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향후 모바일앱과 함께 매장 픽업 서비스 도입 위한 온·오프라인 시스템 구축, 구매 절차 간소화, 고객지원 서비스 강화 등 소비자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한 최적화 작업도 진행할 계획이다.

네파 영업본부를 맡고 있는 김영수 부사장은 “온라인이나 모바일을 통한 쇼핑의 비중이 점차 높아지는 등 최근 변화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의 편의성과 쇼핑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번 온라인 통합몰을 구축하게 됐다”며 “통합몰 오픈을 계기로 네파는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과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