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슈즈 「지젤더보니」 주목

Today's News

< 브랜드 >

로맨틱 슈즈 「지젤더보니」 주목

Thursday, Sept. 10, 2015 | 함민정 기자, sky08@fashionbiz.co.kr

  • VIEW
  • 6647
케이트앤컴퍼니(대표 김경희 www.gisellethebonni.com)에서 전개하는 로맨틱 슈즈 브랜드 「지젤더보니(gisellethebonni)」가 일명 ‘주얼리 슈즈’로 주목 받고 있다. 그 동안 「지젤더보니」는 주얼리 등 장식적인 요소를 슈즈에 입히는 공법과 디자인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브랜드다.

「지젤더보니」는 올 가을 주얼리 슈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였다. 바로 ‘체인저블 주얼 슈즈’다. 기존에 출시했던 주얼 장식에서, 이번 체인저블 슈즈는 탈부착이 가능하다. 또한, 「지젤더보니」는 2015년 FW부터 더욱 클래식하고 사랑스러워진 브랜드 특유의 프렌치 감성의 주얼 슈즈를 출시하면서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주얼 플랫슈즈 △디크르아제&트윙클지젤 두 가지로 제품을 강화했다. 화려하면서도 간결한 멋이 돋보이는 주얼 플랫슈즈는 반짝거리는 소재에 주얼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장식은 탈부착이 가능하다. 디크르아제&트윙클지젤은 슈즈와 같은 소재의 클러치 백에 슈즈를 담아주는 이벤트를 기획하기도 했다.

「지젤더보니」는 9월 중순에 일본 요코하마에 쇼룸을 오픈하고 중국 산둥성 웨이팡 한중일 산업박람회에 9월 23일부터 3일간 참가하여 해외 진출에도 본격적으로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중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수주회를 통해 중국진출에 더욱 속도를 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