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체온조절T '에스키모이돕'출시

Monday, Jan. 20, 2014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3565
심리스웨어 전문기업 신화케이엔앨(대표 강호언)이 체온조절 언더레이어 「에스키모이돕 드라이넷」을 개발, 프리미엄 기능성 언더웨어의 대중화에 나섰다.

「에스키모이돕 드라이넷」은 쌀쌀한 외부와 따뜻한 실내에서 온도를 조절해 주는 스마트한 티셔츠로서, 겹겹이 껴입게 되는 추운 겨울날씨에도 드라이넷 티셔츠와 가벼운 외투하나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이 티셔츠는 그물조직으로 되어 있어 답답함이 없고, 땀이 나면 빨리 마르게 하는 속건성이 매우 뛰어나 쾌적한 조건에서 각종 스포츠 레저활동을 하기에 적합하다. 특히 고탄성 소재를 접목시켜 신체의 움직임에 무리가 없어 사이클 오토바이 골프 인라인 스키 클라이밍 등 스포츠 매니아들이 운동을 할때 편하게 착용하며, 평상복용 이너로도 착용하기에도 무리없게 디자인돼 있다.

강호언 신화케이엔엘 대표는 "「에스키모이돕 드라이넷」은 봉제솔기가 없는 이태리 산토니사의 심리스 공법으로 만들었습니다. 폴리프로필렌 주원료인 차세대 친환경 섬유소재 에코헬론(Ecohellon)과 항균소취전용 노바클로(NOBACLO)를 활용해 땀을 배출하고 냄새를 제거하는 기능성을 높혔습니다. 스포츠 아웃도어 레저 전문 기능성 소재를 일반 소비자들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95~105 사이즈를 입는 사람이면 누구나 착용할 수 있도록 프리 사이즈에 화이트 단일 컬러로 제작했습니다" 라고 상품 설명을 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