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Report

< Advertorial >

「DC슈즈」 컨벤션 개최

Monday, Aug. 21, 2017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068


스포츠 전문 업체 퀵실버록시코리아(지사장 권도형)는 압구정에 위치한 서프스업(Surf’s up)에서 「DC슈즈」 브랜드 컨벤션을 개최했다. 이번 컨벤션에서는 「DC슈즈」의 2017 F/W 컬렉션과 2018 S/S 컬렉션을 미리 선보이는 특별한 자리가 마련됐으며 스니커즈, 티셔츠, 보드쇼츠웨어, 스노보드웨어와 액세서리류 등 4계절을 아우르는 제품들을 함께 선보였다.

가장 주목할 만한 부분은 「DC슈즈」에서 한국 시장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헤비 아우터웨어’와 내년에 선보일 아시안 핏 스니커즈 아이템이다. 글로벌 브랜드로서 한국 시장에 대해 깊은 관심과 이해를 갖고 있는 것을 엿볼 수 있다.

권도형 지사장은 “2018년부터 본격적으로 「DC슈즈」 단독점을 전개할 예정이다. 백화점 단독매장을 시작으로 멀티스토어, 아울렛채널 등 유통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DC슈즈」는 또한 스케이트보드를 베이스로 스노보드, 서핑 등 보드 라이딩의 컬처를 가지고 있는 액션 스포츠웨어 브랜드다. 스니커즈와 티셔츠를 주력으로 하며 스노보드웨어에서도 뛰어난 전문성을 갖춰 전 세계적으로 뛰어난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에선 뮤지션, 아티스트들 사이에서 이미 정평이 난 브랜드다.






**패션비즈 2017년 8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