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Report

< Advertorial >

佛 「까르벵」 재도약 자신

Monday, May 29,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684


브랜드 에이전트인 문코포레이션(대표 문영복)이 프랑스 라이선스 브랜드 「까르벵」의 리뉴얼에 집중한다. 문영복 문코포레이션 대표는 “「까르벵」의 고급화 정책과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상품의 퀄리티를 높이고 한층 고급스러운 브랜드로 키워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국내 경기불황으로 침체한 라이선스 시장에서 「까르벵」을 더욱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끌어올려 국내 수요자들의 욕구를 충족해 나가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문코포레이션은 프랑스 최대 향수 전문 업체인 자크보가트그룹(Jacques Bogarte Group)과 2013년부터 2023년까지 10년간 「까르벵」 상표권 사용에 관한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현재 국내에서 전개하는 「까르벵」 협력업체는 15개사에 이른다.

이 가운데 「까르벵」 향수는 씨이오인터내셔널이 독점 수입 판매한다. 문코퍼레이션은 「까르벵」 라이선스 업체를 3년 내 20개사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나머지 아이템은 아이템별로 서브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진행한다.
라이선스 문의 : 해외사업부 031-903-1971    





**패션비즈 2017년 5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