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Report

< Advertorial >

「록시」 × 「비오템」 콜래보

Thursday, Feb. 23, 2017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503


퀵실버록시코리아(대표 권도형)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록시」가 이번 겨울 시즌에 코스메틱 브랜드 「비오템」과의 협업 라인인 ‘엔조이 & 케어’ 스노보드복 재킷과 넥워머를 출시한다. ‘엔조이 & 케어’ 라인 넥워머와 보드복 재킷 속 안감은 ‘시어버터, 살구씨 오일, 비타민 E 추출물을 담고 있는 독점적인 하이드레이팅 포뮬러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스노보드를 타는 동안 옷감이 피부에 닿을 때마다 이 포뮬러 성분을 담고 있는 마이크로 캡슐이 터져 나오면서 피부를 촉촉한 상태가 유지되도록 보호해 준다. 무엇보다 넥워머는 40도의 온도에서 15회 세탁 시까지 성능이 유지된다는 것이 강점. 이미 테스트를 거친 95%의 여성이 넥워머에 만족했으며, 88%의 여성이 피부가 보호되고 있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록시」의 라이더이자 올림픽 금메달 챔피언인 ‘토라 브라이트(Torah Bright)’ 선수가 광고 모델로 활약해 호응을 얻고 있어 이번 시즌 판매 상승에도 기대를 걸고 있다. ‘엔조이 & 케어’ 스노보드복과 넥워머는 전국 「록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서핑 문화를 기반으로 지난 1990년 탄생해 브랜드 가치를 키워 온 「록시」는 적극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삶을 사는 여성들을 타깃으로 라이프스타일 룩을 제안한다. 프로 서퍼 스테파니 길모어(Stephanie Gilmore)나 2010년 동계올림픽 금메달 리스트이기도 한 스노보더 토라 브라이트(Torah Bright) 등을 후원하고, 또한 이런 프로 선수들을 모델로 기용하면서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라는 중요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문의 02- 549-4490

**패션비즈 2017년 2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