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테라피, EBTA와 함께하는 사노아카데미 성료

Life & Culture

< 라이프 >

사노테라피, EBTA와 함께하는 사노아카데미 성료

Friday, Sept. 10,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776
(주)사노헬스케어(이하 사노헬스케어)의 브랜드 '사노테라피(Sanotherapy)'가 EBTA와 함께하는 사노아카데미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전류 자극을 통해 생체 에너지를 높여 신체를 활성화시키고 무너진 피부 및 체형밸런스의 균형을 되찾아주는 사노테라피는, 시술 받는 사람의 만족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시술 시 힘이 적게 들어 시술자들의 에너지 소모를 줄여주는 새로운 개념의 테라피이다.

사노테라피는 매커니즘이 새로운 만큼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이 필요한 관리방법이라 할 수 있다. 이에 사노헬스케어는 에너지테라피 전문가 EBTA의 전현진 협회장을 필두로 기존 경락이나 스포츠마사지와는 확연히 다른 사노테라피만의 테크닉 및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수강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사노헬스케어 전진욱 대표는 "사노아카데미는 사노테라피의 효과적인 적용을 위한 프로토콜 교육 외에도 고객만족과 매출증대를 도모할 수 있는 CS, 마케팅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수강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언급하며, "힘들고 불확실한 시대, 사노아카데미와 함께 많은 수강생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함께 성공모델을 만들어나갔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사노아카데미는 사노테라피 강서본점과 안산점에서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물리치료사, 운동치료사, 피부관리사, 바디테라피스트 등을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파트별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커리큘럼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