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 Hot Place >

하이엔드 네오클래식 F&B '미미미가든'

Monday, June 15, 2020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893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들어선 하이엔드 F&B 공간 ‘미미미가든’이 다채롭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로 여심을 사로잡는다.





토털 패션 ‘메트로시티’를 전개하는 엠티컬렉션(대표 양지해)에서 메트로시티의 네오클래식을 담은 공간을 오픈한 것. 아트피스와 현대적인 인테리어 다양한 F&B 메뉴로 현대적인 클래식을 표현했다.  

겉에서 보면 한 층으로 이뤄진 유니크한 카페처럼 보이지만, 지하 1~2층에는 예상치 못한 신비스러운 분위기의 이탈리아 퀴진 레스토랑이 숨어 있다. 일상에서 휴식과 여유를 찾는 도심 속 사람들을 위해 기분전환이 되는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네오클래식을 추구하는 메트로시티의 세계관을 창의적으로 담았다.  

총 3층으로 이뤄졌으며, 지하 1층은 현대적인 메뉴와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구성했다. 고급스러운 음식과 함께 모임 특성에 맞춰 ‘프라이빗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지하 2층은 톤 다운된 조명과 독특한 식물들로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1만3000개의 크리스털로 장식한 샹들리에와 수많은 조명이 웅장한 느낌을 준다. 지상 1층의 카페는 이탈리아 중세 로마네스크 양식을 재해석한 인테리어와 싱그러운 식물로 경쾌한 느낌을 살렸다.











-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17  
- 운영시간  매일 11:00 ~ 02: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30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