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 Hot Place >

질소커피의 풍미 가득한 커피팩토리

Wednesday, May 24, 2017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3480
“예쁘게 만들어 놓은 커피 실험실 같다. 특이한 인테리어가 발길을 잡았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커피팩토리를 찾은 한 소비자의 말이다. 카페 이름처럼 커피공장을 떠올리게 하는 특이한 인테리어로 소비자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오픈된 음료 제조 바가 매장 입구에서 고객을 맞는다. 커피 제조 과정을 모두 볼 수 있어 커피의 풍미를 더욱 느낄 수 있다. 카페 안쪽에는 아늑한 프라이빗 룸을 갖춰 소모임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매장 왼쪽에는 원두를 볶는 기계들을 설치해 커피공장 같은 느낌을 물씬 풍긴다.

인테리어만큼 맛있는 질소 커피, 더치라테로 인근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다. 또 다양한 음료만큼 전주 지역에서만 볼 수 있던 커피콩 빵과 디저트 등 다채로운 간식거리로 유명하다. 핸드드립 수업까지 함께 받을 수 있어 취미생활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

넓은 매장의 외부까지 연결된 테라스는 낮에 윈도를 개방해 요즘 같은 봄날씨에 햇볕을 쬐며 커피를 즐기기에 좋다. 따뜻한 봄날씨와 어울리는 커피팩토리에서 더치라테의 풍미를 느끼며 봄볕의 여유를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78길 30
영업시간 10:00~22:00
문의 02-540-1116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