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이벤트 >

까웨,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대표팀 의류전달 행사 성료

Monday, Sept. 23, 2019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611


버전원(대표 정규영)이 직수입으로 전개하는 까웨(K-대한민국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대표팀 공식 의류 전달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9월 19(목) 여의도 IFC몰 까웨(K-Way) 시티 아울렛 스토어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수상스키 부문 김윤호, 장태호, 박주형, 이수민 선수와 웨이크보드 부문 윤상현, 김윤서, 전유진, 신현정 선수를 비롯해 이종국 회의대표, 전영석 조사연구원도 자리를 빛냈다.

2019 IWWF 아시아 수상스키 웨이크스포츠 선수권대회 출전을 앞둔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대표팀을 위해 까웨(K-Way)는 바람막이, 티셔츠, 반바지로 구성된 단체 의류 전달 및 국가대표 선발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국가대표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대표팀은 까웨(K-Way)의 대표 방수 바람막이 ‘LE VRAI 3.0 CLAUDE’와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대표팀 한정 티셔츠와 반바지를 착용하고 단체 사진 및 선수 소개가 진행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까웨(K-WAY) 한국 공식 수입원 버전원 정규영 대표는 “최고의 환경보호는 바다와 강에서 자연을 사랑하고 보호하는 수상 스포츠인을 후원하는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대표팀 단복으로 선정된 까웨(K-Way)는 세계 최초로 바람막이를 출시한 프랑스 기능성 어반 캐주얼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스타 마케팅 비용을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고품질 의류를 제공하는 ‘현명한 소비자’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