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골든듀, 매장 상담 대기시간 현황 서비스 제공

Wednesday, July 8, 2020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463


국내 대표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대표 이필성)가  7월 12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창립 31주년 기념 고객 사은행사 ‘Good Luck 31st’를 진행한다.

골든듀 전 제품을 20%에서 베스트제품 최대 31%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골든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되는 연중 가장 큰 규모의 행사로 매년 창립 사은행사 기간 내 매장에는 상담 및 구매 고객들로 붐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이 장기화됨에 따라 골든듀에서는 고객과 매장 직원의 건강 보호와 안전한 상담 환경을 위하여 7월 1일부터 업계 최초로 전국 매장의 고객 혼잡도를 파악하여 업데이트 하는 ‘상담 대기시간 현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시간대 별로 전국 67개 매장의(65개 백화점, 2개 단독매장) 혼잡도를 파악하여 ‘상담 대기시간 현황’ 표를 제공하는데 골든듀 홈페이지 내 서비스 제공 페이지에서 방문하고자 하는 지역을 클릭하면 지역 내 위치한 모든 골든듀 매장의 혼잡도별 예상 대기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예상 대기시간은 매장 영업시간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확인 가능하며, 혼잡도는 ‘여유, 보통, 혼잡’ 3가지로 분류된다. 여유는 초록, 보통은 노랑, 혼잡은 빨강색으로, 영업 외 시간은 회색으로 표시되어 누구나 손쉽게 확인 가능하다.

골든듀는 해당 서비스 제공 외에도 사전 상담을 진행하였던 6월부터 평일 상담 고객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주말 고객을 분산시켰고, 중심가에 위치한 대형 백화점 매장에서는 현장 대기 번호표 발급 시스템을 운영중이다.

골든듀 측은 “매년 창립 사은행사 기간에 특히 주말 방문 고객이 항상 많았는데 올해와 같은 특수한 상황에는 미리 예방책을 세워 현장에 방문하시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자 해당 서비스를 준비하였다”며 방문 매장의 대기 시간을 미리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고 안심된다는 고객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고 설명한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