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베네통,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WB와 컬래버

Wednesday, July 8, 2020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772
베네통코리아(대표 조형래)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베네통(United Colors of Benetton)이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TWB(타월 봄)'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TWB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내가 쓰고 싶은 타올을 만들자’ 라는 생각으로 시작한 브랜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어른들의 휴식시간’이라는 주제로 진행했다. 구김 없는 부드러운 소재의 로브를 중심으로, 일상 속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의 티셔츠, 팬츠, 트래블 백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또한 여유 있는 사이즈와 비비드한 컬러 배색으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의류는 원마일 웨어로 가벼운 외출을 할 때나 집 안에서 입는 라운지 웨어로 착용할 수 있으며 여행지, 리조트에서 스윔 웨어와 함께 매치할 수도 있다. 특히, 트래블 백은 얇고 가벼운 코튼 소재로 런드리 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캐리어에 장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해 여행을 다닐 때에도 매우 유용하다.

이번 컬렉션은 전국 베네통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7월 10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