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신규 스트리트 브랜드 ‘R.N.C’ 여름 사냥 나선다

Thursday, June 11, 2020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952
알엔씨(대표 구자영)에서 MZ세대를 겨냥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알엔씨(R.N.C)’를 론칭한다. 알엔씨는 ‘Revolve New York Community(리볼브 뉴욕 커뮤니티)’의 약자로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개성을 표출하고 서로의 다름을 존중하는 도시, 뉴욕의 감성을 담아 탄생했다.

‘나다움’을 표현하는 브랜드답게 ‘세상의 중심은 나’라는 의미의 행성 로고가 특징이다. 알엔씨는 첫 번째 컬렉션으로 행성 로고와 타이포 그래픽을 활용한 티셔츠, 쇼츠와 모자 등을 선보인다. 긍정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행성 로고를 티셔츠와 모자에 적용해 브랜드의 존재감을 드러낸다. 특히 프리 론칭 때 선보였던 빅 사이즈의 로고 후드는 패션 인플루언서와 아이돌 사이에서 이미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퍼플과 블랙, 핑크와 화이트 등 대담한 컬러 플레이로 데일리룩은 물론 휴가지에서 연출할 수 있는 컬렉션을 꾸렸다. 여기에 시그니처 캐릭터인 행성 로고를 자수로 연출해 포인트를 줬다. 특히 이번 시즌 메가 트렌드로 떠오른 타이다이 띠를 두른 행성 로고로 힘을 줬다.

한편 이 브랜드는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스토어, 29CM 등 온라인 편집숍을 메인으로 유통망을 점차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