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벤시몽X네이버브랜드데이 단독기획전 개최

Monday, Feb. 24, 2020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2934
프랑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벤시몽(BENSIMON)이 2월 25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통해, 딱 하루 99% 할인 혜택을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벤시몽은 40년 된 프랑스 국민 브랜드로 전 세계 60개 이상의 매장과 세계 곳곳에서 사람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최근 핫한 인플루언서와 유튜버들과의 협업으로 인기몰이 중인 20ss 기획전을 포함하여, 프랑스에서만 구매 할 수 있었던 따뜻한 감성과 특유의 컬러로 무던한 컬러포인트 하면 떠오르는 대표 브랜드인 벤시몽 의류를 한국에서 만날 첫 기회이다.

벤시몽의 네이버 공식 브랜드 관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봄, 여름 가장 인기 있는 시그니처 아이템인 벤시몽 테니스 슈즈 (라셋, 엘리, 엘라스틱)도 이번 기획전에 포함되어, 풍성하고 확실한 혜택을 볼 수 있다. 벤시몽 신발과 매칭하여 신을 수 있는 벤시몽만의 색감이 가미된 벤시몽 양말도 이번 기획전에 포함될 예정이다. 벤시몽 네이버 브랜드 데이 기획전을 통하여 따스한 봄에 딱 맞는 전체 코디로 구매가 가능하다.

따뜻한 색감과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선보이며, 변함없는 꾸준한 스타일의 “슬로우 패션” 을 추구하는 벤시몽을 이번 20 S/S “컬러 팔레트(COLOR PALETTE)”를 통하여 프랑스 컬러를 한국에서도 만나 볼 수 있는 시그니처 기획 전이다.

본 기획전이 끝난 후에 본 20S/S는 한국의 연예인들의 잇템으로 알려진, 빈티지 스타일의 디자이너 브랜드인 “비아플레인”과의 콜라보가 예정되어 있어, 벌써 사전 문의가 폭주 중이다.

벤시몽 관계자는 “2월 25일 단 하루만 이뤄지는 파격 기획전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벤시몽만이 가지고 있는 컬러와 처음 선보이는 의류 등 시그니처인 벤시몽 슈즈 외에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벤시몽의 의류 스타일을 만날 수 있으니 많은 기대를 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벤시몽 브랜드데이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서 ‘벤시몽’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