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쌤소나이트레드 X 아이앱스튜디오 캐리어 순식간 완판

Wednesday, Feb. 5,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3662
쌤소나이트코리아(사장 최원식)가 전개하는 컨템퍼러리 비즈니스 캐주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와 유명 래퍼 '빈지노'가 소속된 아트 크루 ‘아이앱 스튜디오(IAB STUDIO)’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이 온라인 출시 당일 전 상품이 품절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견고한 바위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돋보이는 ‘쌤소나이트 레드 X 아이앱 스튜디오’ 컬렉션은 캐리어, 백팩 & 여행용 액세서리를 포함한 총 7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매트하고 러프한 질감의 블랙 컬러 외부와 아이앱 스튜디오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레드, 옐로를 사용한 내부가 이루는 극명한 대비가 특징으다. 모든 상품의 전면에 자리 잡은 빅 사이즈의 아이앱 스튜디오 로고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은 이번 컬렉션은 온라인 선판매 소식으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았다. 온라인에서는 3일(월) 총 2회에 걸쳐 아이템별로 순차적 판매가 진행된 가운데 오전 11시에는 판매 시작 10분 만에 준비된 캐리어 물량이 모두 소진됐고, 오후 2시 판매가 시작된 백팩과 크로스백은 5분 만에 완판 됐다.

쌤소나이트 레드 관계자는 “스웨그 감성을 가진 2030 세대들의 취향을 겨냥해 선보인 ’쌤소나이트 레드 X 아이앱 스튜디오’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에 보내 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라며 “8일부터 이루어지는 오프라인 판매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쌤소나이트 레드 X 아이앱 스튜디오’ 컬렉션의 오프라인 판매는 오는 8일부터 아이앱 스튜디오와 쌤소나이트 레드 공식 SNS에 포스팅 된 지정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