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하라즈 골드 에그니 오일 마스크 출시

Thursday, Nov. 21, 2019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926
피부에도 ‘쉼’이 필요하다. 토너, 에센스, 세럼, 앰플 등 지나친 영양은 오히려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거나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린다.

이처럼 겹겹이 바르는 ‘스킨케어’가 아닌 최소한의 화장품으로 피부 관리를 하는 ‘스킵케어(Skip-care)’가 최근 새로운 뷰티 트렌드로 주목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롬코스메틱에서 출시한 ‘하라즈 골드 에그니 오일 마스크’는 지금까지 해왔던 복잡하고 번거로운 스킨케어를 스킵하고, 피부가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에 집중해 개발됐다.

가볍고 산뜻한 고밀도 오일과 에센스를 블렌딩해 사용하는 골드 에그니 오일 마스크는 모든 스킨케어 단계를 스킵하고도 피부에 고수분과 고영양을 공급해준다.

완전식품인 달걀에서 찾은 레시틴과 알부민을 바탕으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골드의 영양을 골고루 담았다. 여기에 47가지의 고농축 성분을 더해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채워주고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

또 골드 에그니 오일 마스크는 전성분 EWG 그린등급(1~2 그린라벨)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달걀의 노른자 성분 함유로 풍부한 영양이 윤기 나는 피부를 만들어 주고, 흰자의 알부민 성분은 생기 있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노화 방지에 탁월하고 알려진 골드 성분은 피부 기능을 활성화 시켜주고, 20여 가지의 자연 유래 추출물과 17가지 아미노산 성분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그리고, 사용직전 오일과 에센스를 블렌딩해 사용하는 이지 클립형 파우치 형태는 독자적 기술력과 컨셉으로 태어난 신개념 방식으로, 원료를 기계로 블렌드하는 것에 대비해 보존제가 적게 함유돼 보다 안전하고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라즈 골드 에그니 오일 마스크팩은 공식 온라인몰(www.haaraz.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