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이브레아, 가슴 탄력 고민 홈케어로 해결​

Wednesday, June 12, 2019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088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휴가 및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지루한 일상에 여름 휴가는 단비 같은 존재지만, 동시에 잊고 있던 몸매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특히 물놀이가 잦은 여름 휴가철에는 많은 여성이 래시가드, 비키니를 입기 위해 가슴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게 된다. 그러나 가슴 수술 등 직관적인 방법은 부작용이나 비용 부담 등 효과보다 위험성이 더 크다는 단점이 있다. 이에, 가슴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해온 브레스트 전문 기업 한나제이에서 여름철 가슴 관리를 도와줄 이브레아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이브레아는 적절한 음압을 이용해 가슴에 지속적인 자극을 주며 가슴 탄력을 향상해 아름다운 가슴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브레스트 시스템이다. 진공 상태에서 가슴을 마사지하는 싸이클링 모드를 활용해 1초에 2번씩 가슴에 압력을 전한다. 이를 통해 가슴 처짐의 원인인 쿠퍼 인대에 자극을 줘 탄력을 개선하는 역할을 한다.

이는 S대병원에 실시한 4주간의 임상시험으로 이미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이브레아를 사용한 만 19세~45세 여성 15명은 4주 사용 후 가슴 탄력도가 평균 +6만큼 증가했는데, 탄력도 +1이 생체나이 1년을 뜻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실질적인 효과를 증명한 셈이다.

이뿐만 아니라, 예민한 부위에 사용하는 기계인 만큼 압력을 부드럽게 조절해주는 소프트 쿠션을 적용한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이브레아 돔의 부드러운 실리콘 패드는 놀라운 흡착력을 자랑하면서, 동시에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준다.

또한, 가슴의 모양을 좌우하는 돔 컵도 옵티마이징 3D 브레스트 시스템을 적용, 가슴의 입체적인 곡면에 적합하도록 설계했다. 여성마다 다양한 가슴 모양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6가지 모양으로 만들어져 체형에 알맞게 가슴 모양을 커스텀마이징할 수 있다.

이브레아의 관계자는 “여성이라면 여름 휴가철이나 평소 한 번쯤 해봤을 가슴 관련 고민을 좀 더 효율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이브레아를 개발하게 됐다”라며 “이브레아를 렌탈해 홈케어를 하면 수술이나 에스테틱 방문 관리보다 훨씬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브레아는 런칭 기념으로 구매 및 렌탈 고객에게 가슴 관리 전용 3종 세트도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브레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