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엘로드·왁 등 코오롱 '골프3대장' 첫 온라인 통합전

Thursday, Apr. 11, 2019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3560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COO 이규호, 이하 코오롱FnC)이 자사 골프 브랜드 ‘엘로드’, ‘잭니클라우스’, ‘왁’으로 코오롱몰(www.kolonmall.com)에서 통합 온라인 기획전 ‘Bravo! 골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Bravo! 골프 페스티벌’은 코오롱FnC가 자사 골프웨어 브랜드로 처음 진행하는 온라인 통합 기획전이다. 봄 시즌을 시작하는 골퍼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필드 스타일링 팁까지 전수하는 등 풍성한 콘텐츠로 알차게 구성했다.

프레스티지 토탈 골프 브랜드를 지향하는 '엘로드', 프리미엄 골프 캐주얼을 보여주는 ‘잭니클라우스’, 컨템포러리 골프웨어의 진수를 제안하는 ‘왁’까지 코오롱FnC 대표 골프웨어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봄 시즌 필드를 나가기 전에 꼭 알아봐야 할 체크 리스트를 웹진 형태로 곁들였다.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 필드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온도별 골프웨어 스타일링 팁, 올해부터 변경된 새로운 골프룰을 알려주는 족집게 레슨과 골프 레슨계의 대부 임진한 프로의 '터닝포인트' 레슨 등을 동영상을 통해 전달한다. 또 연령대별 선호도가 높은 골프장 등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네 가지 사은 혜택도 준비했다. ▲4월 14일까지 나흘 간 엘로드, 잭니클라우스, 왁의 신상품을 20% 할인해 판매한다. ▲15일부터 28일까지는 20만원/30만원/50만원 구매 시 10% 금액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은 세 개 브랜드 합산할 수 있다. ▲기간 내 구매 금액이 15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1만 포인트를 5월 2일 일괄 제공한다. ▲4월 28일까지 건당 가장 구매 금액이 높은 고객을 '구매왕'으로 선발해 총 17명에게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1등/2명: 라비에벨 CC 선불권 100만원, 2등/3명: 엘로드클럽 DAINAS 3 고반발 드라이브, 3등/3명: 라비에벨 CC 펜션 1박 이용권, 4등/9명: 경주코오롱호텔 숙박권)



한편 ‘잭니클라우스’는 오는 4월 22일 천안 우정힐스CC에서 잭니클라우스 인터내셔널 인비테이셔널(JACK NICKLAUS International Invitational, 이하 JNII) 한국대표 선발전을 개최한다.

JNII는 미국 PGA 통산 117승과 메이저 대회 18승의 주인공이자 전설의 골퍼인 잭니클라우스가 직접 ‘잭니클라우스’ 고객을 초청하는 글로벌 아마추어 골프대회로, 매년 6월 미국 오하이오주에서 열린다. 앞서 세계 20여개국에서 대표 선발전을 열며, 한국에서는 코오롱FnC의 잭니클라우스가 올해로 13회째 한국대표 선발전을 개최하게 된다.

이번 JNII 한국대표 선발전은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오토모티브와 함께 개최해 더욱 풍성한 경품을 마련했다. 1,2등에게는 미국 JNII 챔피언십 진출과 PGA 메모리얼 토너먼트 관람의 기회를, 홀인원 경품으로는 럭셔리 프리미엄 볼보S90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홀, 베스트 드레서, 행운상 등의 시상은 물론 자유롭게 사진촬영을 할수 있는 기념 포토존, 간단한 케어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는 핸드마사지 등 참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풍성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JNII 한국대표 선발전 참가신청은 4월 14일까지 전국 잭니클라우스 백화점/대리점 매장에서 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중 코오롱몰(www.kolonmall.com)에서 잭니클라우스 의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