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디자인유나이티드, 마블 스누피 등 캐릭터 올인

Thursday, Apr. 11, 2019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1448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캐주얼 디자인유나이티드가 다양한 캐릭터를 주제로 한 컬래버레이션 티셔츠 11종을 출시한다. 디자인유나이티드의 캐릭터 협업 상품은 매 시즌 출시할 때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스테디셀러 중 하나다.

이번 시즌에는 4월 말 개봉 예정인 '어벤저스:엔드게임'에 영감을 받은 마블 티셔츠와 ‘우주로 간 스누피(Snoopy in Space)’를 콘셉트로 한 티셔츠 등 밀레니얼 세대에게 친숙함을 일으킬 수 있는 상품을 다수 준비했다.

마블 티셔츠는 미국 마블사와 손잡고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등의 캐릭터를 내세워 제작했다. 올 봄에는 스터드를 빼곡히 박아 마블 그래픽을 그려낸 상품부터 프린트 위에 와펜을 포인트로 장식한 상품, 커다란 반전 프린팅이 가미된 상품 등 다채롭다.

스누피 티셔츠는 만화 한 컷을 그대로 가져다 놓은 듯한 그래픽, 우주 느낌의 패턴, 레터링 등을 티셔츠에 적용했다. 복고 느낌을 물씬 풍기는 레드, 오렌지, 그린, 퍼플 등 10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디자인유나이티드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컬래버 티셔츠를 2개 이상 구매할 시에 최대 33%를 할인해 주는 '2+1'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마트 입점 매장에서는 컬래버레이션 상품 구매 후 신세계인터내셔날 통합 멤버십 가입 시 이달 말 개봉하는 어벤저스4 영화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