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이랜드 미쏘, 디자이너 브랜드 ‘페이우’와 컬래버

Tuesday, Mar. 26, 2019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2038
이랜드월드(대표 김일규)가 전개하는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디자이너 브랜드 페이우(FAYEWOO)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협업은'Your Blooming Time(부제 : 가장 아름다운, 꽃피는 지금의 너'라는 슬로건 아래 만개한 꽃의 화려함이 아닌 꽃 피우는 순간의 아름다움을 포착한 것이 콘셉트다.

소녀의 스위트한 감성과 여인의 페미닌한 무드를 컬렉션에 조화롭게 녹여냈다. '미쏘 X 페이우' 컬래버레이션의 대표적인 상품은 블라우스와 스커트가 주를 이룬다.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핑크, 라이트블루, 옐로, 그린, 블랙&화이트의 컬러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미쏘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는 페이우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모티브로 수줍은 소녀를 닮은 화사한 꽃에서 숙녀로 성숙해가는 20대의 여성미를 재해석해 디자인 했다"며 “2019년 봄 트렌드 컬러와 레이스 패턴을 적용한 상품과 자체 개발한 콜래버레이션 플로럴 프린트 원피스 등으로 싱그러운 봄날에 맞는 데이트룩이 돋보인다”고 말했다.

미쏘 X 페이우 콜래버레이션 상품은 오는 26일부터 주요매장(강남점, 명동점, 일산NC점, 홍대점, 수원롯데점, 동성로점, 코엑스스타필드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여의도IFC몰점, 서면점)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