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아이웨어 '래쉬' 감각적인 2019 S/S 화보 공개

Friday, Feb. 8,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046
빅스타아이엔지(대표 김대용)의 아이웨어 브랜드 래쉬가 감각적인 2019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선명하고 비비드한 배경 컬러와 베이비 페이스의 모델을 기용해 인간의 사랑, 분노, 슬픔, 행복 네 가지 감정을 표현, '이모셔널 아이웨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강조했다. 클리어, 화이트, 실버, 옐로우, 로즈골드에 이르는 다양한 아이템 컬러와 티타늄, 아세테이트 등 트렌디한 아이웨어 소재도 돋보였다.

대표 아이템인 'S-TYPE9 C.2'는 클래식한 원형 안구 형태의 기본 뿔테 안경이다. 실내에서도 착용이 가능한 옅은 농도의 렌즈를 사용해 일반 안경테와 틴트 선글라스 두 가지로 착용이 가능하다. 클래식한 사각 안구 형태의 'TYPE8 C.3' 개성 있는 스타일을 즐기는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좋다.

'A-TYPE28 C.2'는 팔각형 안구가 유니크한 느낌을 자아내며 메탈 소재로 가볍게 착용이 가능해 데일리 안경으로 제인기가 좋다. 뿔테와 메탈 소재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솔텍스 타입의 'L-TYPE15 C.2'는 100% 국내에서 제작된 아세테이트와 템플의 베타 티타늄 소재로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한편 래쉬(LASH)는 빅스타아이엔지가 그동안의 노하우를 살려 2014년 6월 론칭한 브랜드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퀄리티 아이템을 선보인다. 래쉬(LASH)는 LOVE, ANGRY, SAD, HAPPY의 단어를 조합한 단어로, 희로애락의 감정을 아이웨어를 통해 깊이 있게 표출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올해부터 래쉬 브랜딩을 본격적으로 전개하기 위해 마케팅팀을 신설했다. 다양한 콘텐츠와 인플루언서 바이럴 등 디지털 중점의 마케팅 전략을 강화할 예정이며 올해 하반기 서울특별시 신사동 가로수길에 쇼룸을 오픈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