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언더아머」 X 다우케미칼, 새 쿠셔닝 기술 '호버' 공개

Wednesday, Feb. 7,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8900


언더아머코리아(대표 송호섭)가 「언더아머」의 새로운 쿠셔닝 기술을 담은 '호버(HOVR)' 플랫폼을 적용한 러닝화 '호버 소닉'과 '호버 팬텀'을 출시한다. 호버 쿠셔닝 시스템은 「언더아머」와 글로벌 화학 기업 다우 케미칼(Dow Chemical)의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한 특허 기술이다. 이를 적용한 미드솔은 착용자에게 놀라운 쿠션감을 제공하며, 달릴 때 신체에 가해지는 충격을 체중의 2배에서 최대 4배까지 흡수한다고 한다.

호버를 적용한 러닝화는 쿠셔닝과 반응성 그리고 에너지 리턴의 조화가 완벽하게 이뤄지도록 디자인을 설계했다. 호버의 핵심 요소인 '에너지 웹(Energy Web)'은 쿠션의 중심을 감싸는 메시 소재로, 강력한 반응성과 에너지 반환을 구현한다. 이를 통해 지면에서부터 몸으로 전해지는 충격 일부를 호버가 흡수해 러너의 피로를 줄여준다. 특유의 경량성으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러닝화 호버 소닉과 호버 팬텀 내부에는 고정밀도 센서가 내장돼 있다. 내장 센서는 ‘맵마이런(MapMyRun)’과 즉각적으로 연동돼 사용자에게 보폭, 리듬, 페이스(pace), 거리, 신발 수명을 포함한 데이터를 트래킹한다.

‘맵마이런’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인 2억2500만명이 가입한 디지털 헬스&피트니스 커뮤니티에 접속할 수 있으며 코칭과 트레이닝 플랜, 라이브 트래킹, 고급 분석 등의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호버 소닉은 272g의 가벼운 무게로 착용자의 움직임에 따른 반응성이 뛰어나 장거리 러너에게 적합하다. 호버 팬텀은 300.5g의 무게로 부드러운 착용감과 반응성, 쿠셔닝을 우선으로 하는 러너에게 적합하다.

토퍼 게일로드(Topher Gaylord) 언더아머 런(UA RUN) 총책임자는 "「언더아머」는 세계 챔피언인 나타샤 해스팅(Natasha Hasting)를 포함해 전세계의 러너들에게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솔루션 개발에 주력한다”며 "호버 기술은 세계 최고 수준의 운동선수들만 경험할 수 있었던 퍼포먼스를 전 세계 모든 운동 선수와 러닝 팬들에게 선사하며 러닝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