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아시아왕홍 슈퍼챌린지 선발대회’ 한국대표 6인선발

Friday, Mar. 24, 2017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464
‘2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선발대회’ 한국 토너먼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3월23일, 서울 논현동 강남 더파티움에서 개최된 ‘2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선발대회’ 한국 토너먼트는 5월 중국의 메트로폴리탄 상해에서 개최되는 본선에 한국 대표로 참가할 6인을 가리기 위해 마련됐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왕홍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 선발대회는 중국 cctv 아나운서 출신 류종페이가 사회를 맡았으며 참가자들의 열띤 경쟁과 걸그룹 배드키즈의 축하공연 등으로 현장 분위기가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번 대회는 중국 플랫폼 메이파이에서 생방송으로 진행 됐다. 처음 시작은 저조했으나, 방송 개시 20여분만에 50만을 돌파하기 시작해 생방송이 끝난 최종 접속자수는 1560.8만명을 기록했다.

한편 비엔티월드와 퍼스트파운데이션 공동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2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선발대회’는 왕홍 인큐베이팅 및 기업 프로모션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아시아 주요국가 왕홍 및 셀럽들과 중국 상해 피커쉬상무 유한공사, 중국 주요 플랫폼인 메이파이, 봉황망한중교류채널 등이 함께 참여한다.

(사진출처: 미스퍼스트파운데이션)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