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냐무냐」S.I과정 담은 책 펴내

Today's News

< 브랜드 >

「무냐무냐」S.I과정 담은 책 펴내

Saturday, Dec. 18, 2004 | ,

  • VIEW
  • 2325
GB STYLE(대표 박칠구 www.moonya.com)에서 VMD연구과정을 담은 책 ‘스토어 아이덴티티’를 발간했다.


패션 비즈니스를 위한 비주얼 마케팅 분석 책인 ‘스토어 아이덴티티’는 「무냐무냐」의 사례를 중심으로 디자인 경영자로서의 S.I B.I에 대한 신조와 철학을 담았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스토어 아이덴티티의 전 개발 과정을 담는 시도를 기울인 호서대 심낙훈 교수는 이 책을 통해 패션계 종사자들에게 비전 제시와 함께 회사의 신뢰도 함께 높여가고자 하는 희망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스토어 아이덴티티’는 전국 유명 서점을 통해 판매되며 국내 대학을 비롯한 공공도서관과 산업자원부 및 관련협회 등에 기증될 예정이다.


문의 02) 2210-1440



☎ Fashionbiz 구독문의 : 02-515-2235

정기구독을 하시면 패션비즈의 전체 기사내용과 다양한 컨텐츠를 모두 보실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