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잗바바, 배우 김남주와 기부 캠페인 진행

Today's News

< 브랜드 >

아이잗바바, 배우 김남주와 기부 캠페인 진행

Wednesday, May 3, 2023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2103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의 '아이잗바바'가 아동 복지 전문 기관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을 후원하는 도네이션 캠페인 '쉐어 유어 하트'를 진행한다. 아이잗바바는 2021년부터 '쉐어 유어 하트'를 표현한 디자인 로고를 다양한 버전의 아트워크로 제작해 어린이들의 자립과 주거, 교육 등 폭넓은 케어를 후원해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배우 김남주와 함께 '사랑, 가족, 그리고 행복'에 대한 분위기를 보그 화보를 통해 선보였다.공개된 화보 속 김남주는 계묘년을 맞아 토끼를 모티브로 한 배색 프린팅 티셔츠와 화사한 컬러감의 에코백을 착용했다. 에코백은 탈부착 가능한 핸들 디자인과 옐로우, 그린, 네이비 총 3가지 컬러로 출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밝은 분위기의 핑크, 그린 컬러의 가디건 셋업도 함께 선보이며, 앞판 하단의 '쉐어 유어 하트' 캠페인을 표현한 하트 자수 디테일을 더해 연출법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캠페인 라인은 체형과 나이에 구애 받지 않는 캐주얼한 실루엣으로 엄마와 딸, 그리고 친구와 부담 없이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아이잗바바와 배우 김남주가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제작한 '쉐어 유어 하트(Share Your Heart)' 캠페인 라인은 전국 아이잗바바 매장과 공식 자사몰 바바더닷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