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신세계면세점 입점 `W컨셉관 운영`

Today's News

< 브랜드 >

W컨셉 신세계면세점 입점 'W컨셉관 운영'

Thursday, Mar. 30, 2023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540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이은철)의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한다. W컨셉은 오는 31일부터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 입점해 편집숍 형태의 ‘W컨셉관’을 운영한다. 해외여행 수요에 발맞춰 디자이너 브랜드의 판로를 확대하고, K-패션 알린다.  

W컨셉은 내국인과 K-패션에 관심이 많은 중국, 동남아시아 등 고객을 겨냥해 국문몰과 중문몰에 동시 입점한다. 지난해 백화점에 이어 면세점으로 입점 브랜드의 판로 확대를 통해 내국인과 외국인 고객을 동시에 공략한다.  

W컨셉에서도 내외국인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인 ‘유어네임히얼’, ‘그로브’, ‘데이즈데이즈’, ‘하시’ 등 17개를 선별해 선보인다. 면세점 핵심 카테고리인 ‘잡화’, ‘스윔웨어’ 브랜드도 입점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W컨셉은 신세계면세점과 협업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우수성과 상품 경쟁력을 알리기 위한 브랜드 출시 배경, 가치, 대표 상품 등을 담은 콘텐츠를 선보여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패션 트렌드도 제안할 계획이다.

고윤정 W컨셉 상품기획담당은 “지난해 백화점에 이어 입점 브랜드의 판로 확대를 위해 면세점 입점을 준비해왔다”며 “면세점 입점 브랜드를 지속 확대해 K패션의 우수성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