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리나덕, 레저 라인 & 토털 스토어 강화

Today's News

< 브랜드 >

만다리나덕, 레저 라인 & 토털 스토어 강화

Friday, Nov. 18,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2179


나자인(대표 강훈)의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덕’이 올해 트래블 & 레저 라인의 성장과 함께 토털 매장으로 확장 작업이 돋보였다. 현재 백화점 29개점, 아울렛 9개점을 구축한 가운데 오프라인 스토어의 전체 80%가량을 토털 스토어로 탈바꿈했다.

특히 토털 매장으로 탈바꿈한 청담 직영점 및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대구점,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노원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에서 매출 효율이 좋게 나타나고 있다. 또한 각 매장별 타깃에 맞는 제품 구성과 매장 디스플레이로 만다리나덕의 색을 더욱 잘 보여줬다.

이를 계기로 내년에는 의류 단독 매장 론칭도 준비하고 있다. 제품 구성 및 디스플레이의 차별화 그리고 온라인몰 강화를 계획하고 있다. 이어 올해 이어 내년에도 지속가능성에 대한 투자를 이어간다. 100% 재활용 소재로 제작한 '리덕 라인'은 디자인은 물론 리사이클링에 의미를 둔 상품으로 소비자에게도 좋은 반응을 이끈 것. 앞으로도 만다리나덕은 심미적인 아름다움은 물론, 기능성, 가치소비에도 중점을 두며 팬덤층을 공략할 예정이다.

한편 스케이트 보드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출시된 ‘롤러(ROLLER) 캐리어’가 MZ세대에게 인기를 끌었다. 스트리트 무드가 녹아있는 트렌디하고 영한 디자인으로 만다리나덕의 위트를 표현한 캐주얼 아이템이다. 반투명의 컬러 스케이트 보드 휠이 포인트이며 유니크한 아쿠아 블루, 민트 그리고 베이직한 다크그레이 3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