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에이, 신세계백화점 본점∙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면세점 런칭

Today's News

< Lifestyle >

뮤에이, 신세계백화점 본점∙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면세점 런칭

Wednesday, July 13,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016
㈜도스어도스의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뮤에이(MUEI)’가 신세계 백화점 본점 면세점 11층과 현대 백화점 무역센터점 면세점 9층에 공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 뮤에이(MUEI)]

뮤에이는 두피 모발의 상태에 따른 체계적인 성분 배합으로 뮤에이만의 독자적인 포뮬러 개발, 맞춤형 Valuable 헤어 케어 시스템을 제안하는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이다. 두피와 모발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전 제품은 특허 성분을 4종 이상 함유하고 자연 유래 성분 96% 이상을 구성(샴푸 3종, 볼륨미스트)했으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하고 자극 없이 홈 케어 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제품이다.

두피 모발 고민 별 탈모 완화 기능성 스칼프 라인, 손상모 케어 리페어 라인, 민감성 올인원 케어 센서티브 라인 3가지 라인의 제품 6종으로, 두피 모발 고민에 따라 선택해 집에서 간편하게 홈케어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뮤에이는 14년 업력 전문가와 공동 개발, 공신력 있는 기관의 검토를 거쳐 한국 우수 화장품 제조 기업 인증을 받은 cGMP 제조사에서 제조하였으며, 이번 온∙오프라인 면세점 입점을 통해 해외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한다는 전략을 내세웠다. 또한 면세점 입점에 맞춰 주요 면세 고객인 중국, 일본 소비자를 위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강화할 방침이다.

각 면세점의 입점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품 구매 시 뮤에이 제품 5종이 들어있는 트래블 파우치를 증정한다. 행사 품목은 ‘프로페셔널 스칼프 샴푸’, ‘프로페셔널 리페어 샴푸’, ‘프로페셔널 센서티브 샴푸’, ‘프로페셔널 앰플 트리트먼트’, ‘프로페셔널 스칼프 케어 앤 볼륨 미스트’, ‘프로페셔널 데미지 케어 헤어 에센스’ 등 뮤에이 전 제품을 총망라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유통업계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소비가 많았었지만, 포스트 코로나 준비를 위해 다시 오프라인 입점을 추진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