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C 시즌5 ROAD TO CAMBODIA 홀덤 대회 성료

Today's News

< Lifestyle >

UPC 시즌5 ROAD TO CAMBODIA 홀덤 대회 성료

Monday, May 30,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144
(주)에어라인리더스와 (주)ITM그룹은 직접 주최·주관 한 'UPC(United Poker Championship) 시즌5 ROAD TO CAMBODIA’를 통해 해외 유명 홀덤 대회 WPT에 VIP혜택을 받으며 출전할 수 있는 선수들을 발탁 및 우승자 시상을 마치며 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주)에어라인리더스가 (주)ITM그룹과 협업하여 주최한 'UPC 시즌5 ROAD TO CAMBODIA 홀덤 대회’의 메인이벤트 총상금은 2억원과 WPT PRIME CAMBODIA PACKAGE 6장이었다. 이번 UPC 시즌5 대회는 많은 제휴 업체들의 많은 홍보와 플레이어들의 큰 관심으로 ‘UPC 홀덤 대회’ 역대 최다 참가자 인원을 한 번 더 넘어섰다.

메인이벤트 경기는 기준 970엔트리가 초과되어 1044엔트리로 마감되었으며, TURBO 경기 및 DEEP STACK 경기 그리고 HIGH ROLLER 경기 또한 기준 엔트리가 초과되었다.

메인이벤트 경기는 임경남 선수가 우승을 차지하였으며, WPT PRIME CAMBODIA PACKAGE와 총 4천 5백만원의 상금 그리고 트로피를 들어올렸고, ‘TURBO’ 경기에서는 정두연 선수가 ‘DEEP STACK’ 경기는 정현수 선수가 우승을 차지하며 트로피와 상금을 들어 올렸다.

아울러 5월 21일 대회 마지막날 ‘HIGH ROLLER’ 경기는 정성열 선수가 우승하며 트로피와 상금 그리고 WPT PRIME CAMBODIA PACKAGE를 차지했다.

(주)에어라인리더스와 (주)ITM그룹 관계자는 “이번 대회의 많은 관심을 가져 준 덕분에 성공적으로 대회를 마무리할 수 있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많은 해외 유명 홀덤 대회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하며, 한국 홀덤의 세계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UPC 홀덤 대회를 위해 약 300여명 이상 수용 가능한 규모의 홀덤 대회장을 짓고 있는 중이다. 6월에 더욱 더 성장한 UPC 대회로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