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포츠캐주얼 FIFA 컨벤션 화제~

Today's News

< 브랜드 >

[포토]스포츠캐주얼 FIFA 컨벤션 화제~

Wednesday, Apr. 27,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7156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이 라이선스 전개권을 확보해 전개하는 '피파(FIFA)'가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로 선보인 피파는 축구 그 이상의 문화로 접근해 풀어내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줬다. 에스팩토리 공간을 4개의 콘셉트로 나누어 단순히 의상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구성, 볼거리를 가득 담았다.

포토월을 지난 안쪽에는 경기 시작 전 모습을 구성했다. 서클라인을 중심으로 대치하듯 11명 선수를 마네킹으로 표현했다. 입고 있는 의상들은 빈티지 유니폼에서 영감 받은 헤리티지 캐주얼, 선수들의 웜업 웨어에서 착안한 애슬레저 룩을 구성했고 상의나 레깅스 등 출시할 예정인 우먼스 라인도 함께 공개했다.

다음 공간으로 넘어가면 일상에서 캐주얼하게 착용한 20명의 페르소나들이 일러스트 전시형태로 구현돼있다. 이 공간은 일러스트레이터 설동주 작가와 협업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유니폼, 심판의 스트라이프 무늬에서 착안한 의상들을 일러스트와 함께 재치 있게 구성했다. 마지막 공간은 피파의 겨울 아우터를 미디어 아트로 보여줬으며 의상들을 3D CLO로도 생생하게 선보였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사진설명 : 이순섭 코웰패션 회장이 FIFA 컨벤션을 두루 살피며 실무진들에게 힘을 더해주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