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골프 ‘마이뷰101’ 뉴 배럴커버·골프볼 출시

Today's News

< Lifestyle >

프리미엄 골프 ‘마이뷰101’ 뉴 배럴커버·골프볼 출시

Tuesday, Mar. 15,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271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마이뷰101에서 ‘배럴 드라이버 커버’와 ‘TL(Tour Line)골프볼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배럴 드라이버 커버는 5가지 색상이 있고, TL시리즈 골프공은 TL4, TL3, TL3 IRIS EDITION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배럴 드라이버 커버는 천연가죽을 섬세하게 스티칭해 제작한 갤러리 컬렉션의 제품으로 우아함과 정밀한 설계 노하우가 조화를 이룬다. 부드럽고 튼튼한 스웨이드 원단이 드라이버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스카이블루, 시티블랙, 쿨그레이, 클래식그린, 아이리스 5가지 색상의 밴드로 포인트를 주어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TL 시리즈 골프공은 공식 경기 규격과 기준에 따라 제작되었으며 USGA와 R&A에 공식 등록된 프리미엄 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였다. 특히 180도 얼라이먼트로 매번 정확한 라인을 그리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원하는 목표 지점을 조준하는 정확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준 제품이다.





마이뷰101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모던하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는 동시에 새로운 골프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한 마이뷰101만의 참신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시도가 특징이다”라며 “마이뷰101은 다수의 골프 프로젝트와 경험을 토대로 골프의 본질에 최적화된 제품을 디자인해 일반 골퍼부터 프로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고 완벽한 제품 퀄리티를 구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