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씨에이지’ 론칭

Today's News

< Cosmetic >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씨에이지’ 론칭

Thursday, Feb. 10,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979
- 피부과, 성형외과 의사 연구개발 참여…첫 제품으로 2중 기능성 인증 ‘티트리 힐링 세럼’ 선보여



피부과, 성형외과 의사가 연구개발에 참여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Dr. C-Age(이하 ‘닥터씨에이지’)가 론칭한다.

닥터씨에이지는 피부 안색을 표현한 Color의 C와 피부 나이를 뜻하는 Age를 더한 것으로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를 맑고 밝게 만들어 언제나 건강하고 젊은 피부 나이를 지켜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현직 피부과, 성형외과 의사들이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있음을 뜻한다.

닥터씨에이지에서 첫선을 보인 제품은 바로 ‘티트리 힐링 세럼(Tea Tree Healing Serum)’이다. 티트리 힐링 세럼은 국내산 티트리 잎수가 82% 함유된 제품으로 티트리 향에 민감한 사람들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며 피부에 바로 흡수돼 최적의 진정 효과를 보인다.

더불어 나이아신마이드(Niacicamide), 아데노신(Adenosine)을 함유, 티트리 세럼 최초로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7가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특허 받은 진정 성분 MultiEX BSASM가 담겨 있다.

티트리 힐링 세럼 역시 현직 피부과, 성형외과 의사가 제품 연구 및 개발에 참여했다. 피부과, 성형외과, 에스테틱 등에도 입점되고 있으며 피부 레이저 시술 후 진정단계에서도 사용된다.  

닥터씨에이지 브랜드 관계자는 “티트리 힐링 세럼은 닥터씨에이지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오랜 기간 수차례 테스트를 거쳐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만들었다.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전성분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진 경우, 하나의 제품으로 진정, 미백, 주름개선, 보습의 멀티 효과를 보고 싶으신 분들께 데일리 케어로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닥터씨에이지에서는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고 피부과, 성형외과 등에도 입점되는 고퀄리티의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러 고객님들이 좋은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