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 4년 연속 임직원 100% 상여금 지급

Today's News

< 컴퍼니 >

더네이쳐홀딩스, 4년 연속 임직원 100% 상여금 지급

Monday, Dec. 27,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3519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올해 기본급의 100%를 상여금으로 지급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NFL’ 등 인기 패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더네이쳐홀딩스는 회사의 성장에 기여한 임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성과급 지급을 시작해왔으며 이번에 4년 연속 지급했다.  

올해는 우수 부서 및 사원, 장기근속자를 위한 포상도 추가했다. 10년 이상 장기근속자에게는 금 10돈과 유급휴가 5일, 5년 이상은 금 5돈과 유급휴가 3일을 지급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사상 최대 실적을 경신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3분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20% 이상의 매출 증가를 나타내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회사 성장에 힘써 준 모든 임직원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더 큰 내년 목표를 향해 달려가기 위해 성과급과 다양한 포상을 마련했다. 내년에는 임직원의 역량을 집중해 중국 본토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일본, 호주 등의 APEC 진출도 확대하며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본격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