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폴리, KLPGA 임희정 프로 후원 협약체결

Today's News

< Lifestyle >

이나폴리, KLPGA 임희정 프로 후원 협약체결

Monday, Dec. 27,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732



<사진: 이나폴리-임희정 프로 공식 후원 협약식 진행 현장>

국내 여성 골퍼 임희정 프로가 유럽 헤리티지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이나폴리로부터 향후 1년간 공식 후원을 받는다.

유럽 헤리티지 브랜드 유통기업 이나폴리(E.NAPOLI/대표 김성희)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사막여우’ 프로 골퍼 임희정(21, 한국토지신탁)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임희정 프로는 2022년 1월부터 1년간 이나폴리의 오리지널 로고가 부착된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경기에 임하게 된다. 또, 이나폴리는 임희정 프로의 대외활동 시 스타일 디렉팅과 약 1억원 상당의 의류, 가방, 액세서리 등의 협찬을 지원할 예정이다. 임희정 프로 역시 브랜드 홍보대사로 상호 비즈니스 확대를 위해 적극 활동하게 된다.

이나폴리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일환으로 탄탄한 실력과 정통성을 지닌 홍순상,최진호 등 톱 프로골퍼들을 후원하며 이나폴리가 전개하고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닌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의 가치를 국내에 알리고 있다. 이번 임희정 프로의 공식 후원 역시 브랜드 소통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나폴리 김성희 대표는 “장래 유망한 실력 파 프로골퍼인 임희정 선수를 후원하고 브랜드 협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앞으로 글로벌 경기에서의 활약도 기대되는 만큼 임희정 프로가 세계무대에서 더 높은 가치와 명성을 얻을 수 있도록 적극적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임희정 프로는 컴퓨터 스윙 교과서라는 화려한 수식어와 함께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KLPGA의 명실상부한 대표 선수다. 프로 첫 데뷔연도인2019년에는 신인 중 유일하게 메이저 대회 포함 통산 3승을 달성했으며, 올해는 국민쉼터 하이원 리조트 여자오픈 우승과 BMW 챔피언십 준우승을 거두어 통산 4승을 거두었다. 지난달 진행한 2021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100% 팬투표로 높은 지지를 얻으며 ‘인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