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비스트로 ‘시에나 에스테이트’, <br>JTBC `해방타운` 촬영지로 주목

Today's News

< Lifestyle >

이탈리안 비스트로 ‘시에나 에스테이트’,
JTBC '해방타운' 촬영지로 주목

Monday, Dec. 13,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789
성수동에 위치한 ‘시에나 에스테이트(SIENA ESTATE)’가 지난 3일 방영된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이하 ‘해방타운’)’ 27회 촬영지로 화제를 모았다.




‘시에나 에스테이트’는 이탈리아 요리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퀴진이다. 이곳에서 신선한 제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다채로운 이탈리안 요리와 내추럴 와인을 함께 즐기다 보면, 이탈리아의 가장 아름다운 도시중 하나인 시에나의 낭만을 느낄 수 있다.

‘해방타운’에 등장한 시에나 에스테이트의 메뉴는 라자냐, 포르마지오 피자, 돌문어 파스타, 노르마 파스타까지 총 네 가지다. 라자냐는 풍성한 고기의 식감과 새콤하고 감칠맛나는 토마토 소스의 조화가 돋보이며, 포르마지오 피자는 화덕에서 구워내 바삭하고 쫄깃한 도우와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브라운 치즈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돌문어 파스타는 시에나 에스테이트의 시그니처 메뉴로 고소하고 짭쪼롬한 감칠맛이 더해진 파스타 면 위에 통째로 올라간 통통하고 윤기나는 문어 다리를 맛볼 수 있고, 노르마 파스타는 가지를 잘라내어 볶은 토핑과 리코타 치즈, 루꼴라가 깊은 풍미의 토마토 페이스트와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자아낸다.

오픈 주방과 바 테이블이 눈에 띄는 탁 트인 시에나 에스테이트의 공간은, 골드와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모던한 인테리어로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때문에 이곳은 연인과의 데이트는 물론, 비즈니스 미팅 또는 회식 장소로도 손색없다.

시에나 에스테이트는 성수동 최초 대규모 클러스터형 상업시설 '성수낙낙'에 자리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문을 연 성수낙낙은 도심형 이케아 매장인 ‘이케아 랩’과 더불어 40여개의 맛집과 카페가 입점하면서 단숨에 성수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시에나 에스테이트 역시 내추럴 와인 및 파스타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최근 SNS상에서도 크게 주목받고 있다.

시에나 에스테이트를 운영하는 (주)파운드코퍼레이션의 마케팅 담당자는 “시에나 에스테이트에서는 우아한 분위기의 공간 속 이탈리안 정통 요리로 이국적인 맛을 즐기며, 바쁜 일상을 잠시 쉬어가는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며 “이달 24, 25일 양일간 ‘홀리데이 스페셜 메뉴’ 6종을 한정 판매하오니, 시에나 에스테이트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요리들과 함께 즐거운 휴일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