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비건화장품 ‘닥터하우쉬카’ 한국 론칭1주년 프로모션

Today's News

< Cosmetic >

독일 비건화장품 ‘닥터하우쉬카’ 한국 론칭1주년 프로모션

Friday, Nov. 12,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377
11월 12일~16일 5일간 최대 25% 할인




사진-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실제 10년째 매일 사용중인 BEST 스킨케어 루틴 3종


독일 비건화장품 닥터하우쉬카가 한국 론칭 1주년을 맞아 11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하우쉬카는 1967년 독일에서 탄생한 비건화장품 브랜드로 독일 에크벨덴에 위치한 허브 농장에서 7명의 식물학자들에 의해 150여 가지의 자연의 원료를 연구하고 재배한다. 또한 나머지 300여 가지의 식물들은 식물이 자라기 위한 최적의 환경에서 전문가의 철저한 관리를 통해 수확하여 닥터하우쉬카 제품의 재료로 사용한다.

닥터하우쉬카의 공식 모델로 발탁된 옥주현은 독일 방문 당시 닥터하우쉬카 제품을 사용해보고 만족감이 커서 독일에서 구입해 사용하던 중 한국 론칭 이후에도 실제로 구매하여 10년 이상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VIP 고객이라고 밝힌 바 있다.

‘로즈 데이 크림’은 전세계 누적판매 1,092만개를 기록, 국내외 많은 고객들이 사랑하는 글로벌 판매 1위 수분크림이다. 뮤지컬과 방송으로 종횡무진하고 있는 옥주현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빼놓지 않고 피부 관리를 위해 매일 사용한다고 소개하여 화제가 된 제품이다.

‘립 케어 스틱’은 옥주현이 진한 무대 메이크업으로 예민해진 눈가 피부와 입술을 보호하기 위해 애용한다며 특히 애정을 보인 제품이다.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도 팬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최근 뮤지컬 ‘레베카’ 티켓팅으로 고생하는 팬들을 응원하기 위해 성공 기원 이벤트 선물로도 활용하였다.

닥터하우쉬카는 한국 론칭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옥주현 실제 스킨케어루틴 제품인 비건 씨드 탄력 세럼, 로즈 데이 크림, 립 케어 스틱으로 구성된 ‘BEST 스킨케어루틴 3종’과 출시 2일만에 품절된 인기 구성 ‘로즈 데이 크림’ 100ml 기획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한국 론칭 1주년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닥터하우쉬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