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S2ND 쿠션으로 메이크업

Today's News

< Cosmetic >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S2ND 쿠션으로 메이크업

Tuesday, Sept. 28,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808
각기 다른 문화권의 참가자들이 매력적인 무대를 펼치는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이하 걸스플래닛999)’ 의 화장법이 10-20대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8편에서는 참가자들의 생발식 녹화전 모습이 공개되었는데, 참가자들이 직접 터치미 쿠션을 사용한 장면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참가자들에게 사용하는 장면이 방영됐다.

걸스플래닛999의 참가자들은 터치미 쿠션을 사용해본 후, ‘전혀 밀리지 않아서 신기하다’, ‘쿠션 덕분에 피부가 좋아보인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참가자들이 사용한 ‘S2ND(에스투엔디)’의 터치미쿠션은 옐로우 베이스 ‘어썸’과 핑크 베이스 ‘블링’ 총 두 가지 색상이다.

어썸 색상은 상아빛 제형이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올라오는 것이 특징으로   ‘웜톤’ 타입에게 추천하는 제품이고, 블링 색상은 핑크빛 제형이 얼굴 위에 생기 있게 올라오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쿨톤’ 타입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터치미쿠션은 에어라이트 시스템으로 가볍지만 부드러운 텍스쳐로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되며, 유분을 흡유하여 산뜻하게 피팅된다는 점이 장점으로 장시간 번들거림을 최소화한 세미 매트 쿠션의 정석이라고 볼 수 있다.

S2ND는 Start to End의 약자로 ‘뷰티의 첫걸음부터 끝까지 함께 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올인원 톤업크림을 시작으로 쿠션, 립틴트 등 터치 시리즈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