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자임 바디로션, 향과 보습 동시에~

Today's News

< 브랜드 >

트루자임 바디로션, 향과 보습 동시에~

Monday, Aug. 30,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376


트루자임(대표 홍규리)이 퍼퓸 바디로션 3종을 출시한다. 이번 퍼퓸 바디로션은 개인별 취향을 고려한 3가지 향과 합리적인 가격, 넉넉한 대용량을 베이스로 허브 추출물을 활용한 보습 강화까지 구현한 제품이다. 피부 진정 활력에 도움을 주는 9가지 허브 추출물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준다.

특히 세라마이드를 보조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 내 수분 보유력을 높이면서 손실을 저해하는 유칼립투스잎을 함유해 하루 종일 꽉 찬 보습 효과를 준다. 800ml 용량에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 가족 모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트루자임 퍼퓸 바디로션은 향수를 부리지 않아도 깊고 아름답게 퍼지는 시그니처 향기가 특징.상큼한 로맨틱한 벨벳 로즈, 싱그러운 허브로 여유를 선사하는 릴렉싱 로즈마리, 여운이 오래 남는 매혹적인 플로럴 머스크 등 다양하게 구성한다.

트루자임측은 “기존 트루자임의 제품들은 민감한 피부로 다양한 문제를 안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효능을 중점적으로 개발한 프리미엄 라인이라면 이번에 출시된 퍼퓸 바디로션 3종은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선보이는 대용량 퍼퓸 바디로션”이라며 “이번 퍼퓸 바디로션 3종은 향수를 뿌리지 않아도 꾸준한 지속력에 계속 맡고 싶은 자연스러운 향을 구현해냈다"고 설명한다.


한편 그동안 트루자임은소비자의 다양한 피부∙두피 고민에 대한 해결을 제시하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왔다.특히 차세대 트렌드로 떠오른 마이크로바이옴의 발전된 형태인 발효공법의 선구자로 피부 진정 발효원액 피토제니카® 상표 등록을 완료한 상태.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해외 수출에 주력,다양한 국가의 소비자에게 제품력과 신뢰성을 인정받았다.

올해국내 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해 유통 채널을 확장한 트루자임은 9월, 매스 시장을 겨냥한 퍼퓸 바디로션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스킨케어 라인을 구축하기 위해 연구개발 중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