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MCN `오리지널랩` YG엔터테인먼트와 제휴

Today's News

< 브랜드 >

패션 MCN '오리지널랩' YG엔터테인먼트와 제휴

Friday, Mar. 12, 2021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5323
패션 전문 MCN 기업 오리지널랩(대표 고영대)이 YG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모델 겸 배우 이호정의 유튜브 패션 채널을 선보인다. 오리지널랩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스니커즈 유튜버 와디(고영대)가 함께 설립한 패션 전문 MCN 기업이다. 패션 브랜드에 최적화된 인물을 발굴해 채널 영향력을 키우고, 신규 브랜드 론칭 등 커머스 영역을 결합한 차별화된 인플루언스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이호정은 런웨이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하는 엔터테이너로, 데뷔 후 유니크한 패션 센스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채널 오픈을 계기로 20~30대 시청자에게 자신만의 스타일링 노하우와 패션 철학을 공유하며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이번달 첫 콘텐츠를 공개한 이호정의 신규 채널 ‘호오티디’는 패션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다양한 테마와 컨셉으로 채워진다. 코디, 스타일 아이템, 쇼핑, F&B 등 이호정의 취향과 관심사가 반영된 콘텐츠를 메인으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무신사에 입점한 5700여 개 브랜드 중 이호정이 선택한 2030 여성을 위한 패션 스타일도 추천할 예정이다.

고영대 오리지널랩 대표는 “스타일 아이콘인 이호정이 개인적으로 좋아하고 흥미로워하는 패션 영역을 함께 발전 시켜 나갈 수 있어 기쁘다. 인플루언서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한편, 장기적으로 이호정의 패션 스타일이 반영된 감도 높은 브랜드 론칭을 목표로 YG엔터테인먼트와 긴밀히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