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젠틀카모, ‘미스터심플’ 올인원 스킨케어 론칭

Friday, Oct. 23, 2020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999
최근 ‘화장품 다이어트’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올랐다. 불필요하게 많은 화장품을 사용하기보다는 단계를 줄여 간소화하는 것. 이에 뷰티업계는 최소한의 제품으로 최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멀티 제품을 선보이는 추세다.




특히 본격적인 가을철로 접어들면서 큰 일교차와 건조한 바람으로 피부 민감도가 높아져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끝날 줄 모르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매일 착용하는 마스크도 피부 트러블의 원인으로 꼽힌다.

자안그룹(대표 안시찬)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젠틀카모(GENTLE CAMO)는 보습과 진정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젠틀카모 미스터심플’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오늘(10월23일) 전했다.

‘미스터심플’은 간편한 스킨케어를 선호하는 남성층을 위한 빠르고 간편한 올인원(All in One) 타입 로션이다. 보통 피부(지성)용과 건성용 2종으로 출시됐다. 오랫동안 촉촉함이 유지되는 강력한 보습 효과, 부드러운 발림성, 자극 없이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올인원의 간편함에 집중, 하나의 로션으로 보습과 진정까지 충분히 케어할 수 있다. 잦은 면도와 자외선 노출, 마스크 착용 등으로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존 남성화장품 특유의 강한 향과 쿨링감 대신 순하고 편안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가벼운 제형이다.

특히 피부 친화적인 성분을 사용해 민감성 피부의 남성도 편안하게 쓸 수 있도록 했다. B1, B2, B3, B5, B6, B9, B12 군 등의 비타민B 7종과, 4가지 나무에서 추출한 독자적인 진정 성분 레시피인 ‘캄-포레스트 콤플렉스(CALM-4REST COMPLEX)’가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결로 케어한다.

최근 세계적 트렌드로 떠오른 ‘클린 뷰티(순하고 착한 성분의 화장품)’ 니즈를 충족하여 유해성분을 모두 배제했다. 향료를 제외한 전성분이 ‘EWG 그린 등급’에 해당하며, 사용된 향료는 ‘알러젠 프리’ 인증을 받았다. 그 결과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연약한 피부와 민감성 피부를 비롯한 모든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0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출시돼 얼굴은 물론 바디 보습에도 활용할 수 있다. 뛰어난 제품력과 가성비를 자랑한다.

젠틀카모 관계자는 “최근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을 뜻하는 ‘그루밍족’이 늘어나며 남성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도 갈수록 높아지는 추세”라며 “젠틀카모 미스터심플 라인은 간편한 스킨케어 루틴을 선호하는 남성들에게 합리적인 피부 관리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젠틀카모 미스터심플은 글로벌 뷰티 플랫폼 ‘셀렉온 코스메틱’을 시작으로 온라인/모바일 뷰티 셀렉트샵을 비롯한 이커머스 위주로 유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