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이탈리아 잡화 'ALV' 뷰티 라인, 향수 & 비누 첫선

Friday, Oct. 23,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222


국내 화장품 기업 모어라이프(대표 송경호)가 이탈리아 패션잡화 브랜드 ‘에이엘브이(ALV)’의 뷰티 라인을 11월 한국과 중국에 동시 론칭한다. 에이엘브이가 여행을 테마로 한 브랜드인 만큼 이번 비누와 향수 패키지는 여권 도장 패턴으로 디자인했고 '여행의 향기를 담다'를 테마로했다.

비누는 여행지에 대한 추억, 기억의 향수를 담았다. 욕실 안에서 후각으로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향수 제품은 남성용 향수 ‘안다레(ANDARE)’와 여성용 향수 ‘론타노(LONTANO)' 남여공용 향수 ’비아지안또(VIAGGIANDO)' 총 3가지다.

남성용 향수 ‘안다레(ANDARE)’는 이탈리아어로 ‘떠나자’라는 뜻으로, 중후하고 깊은 우드향이 돋보인다. 여성용 향수 ‘론타노(LONTANO)'는 ‘멀리’라는 의미로, 도시 여성의 세련됨과 함께 아득하며 몽환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비아지안또’는 ‘여행’이라는 의미로, 사막의 건조함 속에 시원한 오아시스를 발견한 반전의 향기다. 이국적이고 중성적인 매력을 보여준다.

금번 모어라이프가 출시하는 제품들은 이탈리아 브랜드 에이엘브이(ALV)와 협업해 제작한 라인이다. 유명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비에로 마르티니가 지도와 여권 속에 찍힌 도장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패턴이 특징이다. 'ALV'는 이탈리아어로 ‘멀리 여행을 떠나다(Andare Lontano viaggiando)’라는 의미며,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분위기가 두드러진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