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앤씨, 1~4월 온라인 매출 전년대비 20% 신장

Today's News

< 브랜드 >

이앤씨, 1~4월 온라인 매출 전년대비 20% 신장

Monday, May 11, 2020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3289
이앤씨월드(대표 우상배)의 여성 영캐주얼 이앤씨가 온라인 비즈니스를 본격적으로 강화하면서 올 1~4월 전년대비 온라인 매출이 20% 신장하는 성과를 냈다. 코로나19 여파로 1~4월 오프라인 매출이 역신장한 것을 온라인으로 어느 정도 극복해 고무적이다.

지난 4개월간 온라인 매출만 14억원을 올렸다. 현재 네이버 쇼핑 인기 브랜드 순위에 상위권으로 등극할 만큼 강세다. 우상배 이앤씨월드 대표는 “내부 조직에 변화를 주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해 각 백화점 매장별 온라인 매출을 더 올리도록 하는 등 언택트(비대면) 추세에 유연하게 대응했다”며, “코로나19 특성상 오프라인 만으로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온-오프라인을 병행한 옴니 채널을 확보한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이앤씨는 올해 목표로 삼은 연매출 380억원을 그대로 달성하겠다는 계획이다. 월평균 1억원 매출을 유지해왔던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롯데백화점 본점 등을 중심으로 해서 온-오프라인을 밸런스 있게 키워나갈 계획이다.

한편 이앤씨는 이번 S/S시즌 90년대 감각적인 미감과 예술 속 자연을 배경으로 하여 뉴트로 트렌드를 선보이고 있다. 계속해서 이어지는 뉴트로 열풍을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고급스럽게 제안하고 있다. S/S 주력 상품인 블라우스는 풍성한 소매를 강조함과 동시에 직장인의 일상 생활에 어울리는 실용성을 갖췄다.

N/C 소재의 데일리 원피스는 초여름 시작을 알리는 5월부터 차차 더위가 가시는 9월까지 폭넓게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6월에 출시할 예정인 원피스는 이탈리아 소렌토에서 영감을 받아 화사한 패턴이 특색 있다.

*6월 출시 예정인 화사한 패턴의 원피스.



*S/S 주력 상품인 풍성한 소매의 블라우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