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 `스컬피그` 신세계면세점 입점 반응 호조

Today's News

< 브랜드 >

애슬레저 '스컬피그' 신세계면세점 입점 반응 호조

Friday, Feb. 7, 2020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4552
여성 요가복, 필라테스복 브랜드 '스컬피그(SKULLPIG)'가 작년 10월 신세계 면세점에 입점하면서  면세점 몰 내 요가복 라인을 처음 선보였다.




[사진 skullpig.com, 플렉스레깅스 카푸치노베이지, 블랙]

스컬피그는 시즌 시작과 동시에 온라인 판매 호조를 이루면서 매우 긍정적인 판매 추이를 보이고 있다.

스컬피그 제휴몰 담당 관계자는 “워터 레깅스 시즌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어 본격적인 S/S시즌이 시작되면 더욱 큰 폭으로 판매량이 증가될 것으로 보여진다”고 전했다.

스컬피그(skullpig.com)는 현재 자사 홈페이지 판매뿐만 아니라 티몬, 지마켓, 옥션, 무신사, GS SHOP, 위즈위드, 29cm, W컨셉 등 다양한 제휴몰, 오픈마켓 등과 같은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를 진행 중이다.

여러 채널을 통해 시즌별 색다른 이벤트, 기획전으로 기존, 신규 고객의 점차 넓혀가고 있다. 이에 스컬피그에서는 올해 하반기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에도 추가 입점을 계획 중이며 더욱 많은 판매채널에서 스컬피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