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윔블던 라인` 의류~잡화 아이템 확장

Today's News

< 브랜드 >

LF 「헤지스」 ‘윔블던 라인' 의류~잡화 아이템 확장

Thursday, July 13, 2017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5433
LF(대표 오규식)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헤지스」가 '윔블던 라인'을 의류에서 잡화까지 아이템을 확장한다. '윔블던 라인'은 영국 '윔블던 챔피언십'과 공식적인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지난해부터 선보인 상품군이다.

세계 4대 테니스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윔블던챔피언십에서 영감을 받아 윔블던 로고 패턴을 다채롭게 적용해 현대적인 디자인에 영국적인 스포츠 감성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는 편안한 티셔츠류 중심이었다면 이번 시즌에는 맨투맨, 반바지는 물론 후드, 스커트, 원피스, 재킷, 블루종 등 다양한 스타일로 풀어냈다.

여기에 테니스화, 양말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제품군으로 선보여 윔블던 라인만으로도 토털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다. 2016년부터 3년동안 국내에서 윔블던 대회 명칭, 관련 로고는 「헤지스」만 쓸 수 있는 것으로 앞으로 테니스 분위기를 반영한 윔블던 라인을 다양하게 개발할 계획이다.

한편 윔블던 라인 활성화를 위한 '헤지스 윔블던에 가다!' SNS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헤지스」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윔블던의 생생한 현장을 담은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16일 열릴 결승전에서 우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선수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총 20명의 당첨자는 7월 19일 발표된다.

「헤지스」는 지난 5월 국내 최초로 고객들에게 윔블던 경기 관람권, 왕복 항공권 및 숙박권 일체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총 6명의 당첨 고객들과 함께 12일 영국 런던으로 출국해 7월 14일과 16일에 열릴 윔블던 챔피언십 준결승전과 결승전을 직접 관람하는 것은 물론 ‘윔블던 론 테니스 박물관(Wimbledon Lawn Tennis Museum)’ 투어도 진행한다.

「헤지스」의 ‘헤지스 윔블던에 가다!’ SNS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SNS 계정(@hazzys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