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코코」 `블랙&화이트`로 여름 분위기 물씬~

Today's News

< 브랜드 >

뷰티 「인코코」 '블랙&화이트'로 여름 분위기 물씬~

Thursday, May 25,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6322
인코코(대표 박화영)의 붙이는 네일 「인코코」가  팝 컬러를 접목한 ‘블랙 앤 화이트 위드 팝 오브 컬러(B&W with Pops of Color)’를 선보인다.  「인코코」의 미니 컬렉션으로, 심플한 블랙&화이트 컬러의 다채로운 패턴과 컬러를 더한  발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컬렉션은 총 8종의 아트와 컬러로 출시한다. 마카롱, 레모네이드, 스리라차, 서머브리즈가 구성품이다. 스트라이프 패턴과 블루 컬러 포인트, 기하학 패턴과 핑크&오렌지 컬러 포인트 등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디자인을 선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블랙 앤 화이트 위드 팝 오브 컬러 컬렉션은 여름과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야심차게 준비했다. 아트와 컬러를 함께 믹스매치하면 더욱 트렌디하고 생기 발랄한 S/S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코코」는 100% 네일 폴리시를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로 선보인 네일 전문 브랜드로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다. 국내 코엑스몰점, 롯데월드몰점, 스타필드 하남점 등 주요 쇼핑몰, 백화점, 올리브영 등 약 50곳을 비롯해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약 500여 개의 네일 디자인 상품과 액세서리(리무버, 핸드크림, 네일 팩, 파츠 등)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